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그렇게하고 아무도

    1. "내가 왜 속이지 말아야하는지 다시 설명해주세요." 그는 물었다. " 그렇게해서 벌을받지 않습니다. 내가 몰라서 사기꾼에게지는 것을 행복하게 생각해야합니다. 그게 당신이 나에게 말하는 거죠?"


    1. 그는 그것이 처음이라고 상상하기 위해 그녀의 맞은 편에 앉았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백이 되었습니까? 그럴 수도 있습니다. 이백? 아마 아닐 것입니다. 그의 마음은 그가 자신을 붙잡을 때까지 방황하고 다시 처음이라고 상상하려고 노력했습니다.


    1. 그녀는 답을 듣고 싶지 않았지만 질문을했습니다. 그녀가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은 승리 할 수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가 진실을 말하면 그녀는 최악의 두려움을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그가 거짓말을했다면, 그녀는 그가 거의 나쁠 것이라고 생각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어쨌든 질문을하고 그의 대답을 기다렸다.


    1. "내 문자 받고있어 ???" 그녀는 그에게 문자를 보냈다. 그는 그것을 흘끗 쳐다 보며 숨을 쉬며 웃었다. 물론 그는 그것들을 얻었지만 그가 그것을 얻지 못했다면 어떻게 대답 할 수 있었을까요? 그는 전화기를 내려 놓고 프로젝트를 계속했습니다. 그는 그녀의 텍스트를 무시하고 있었고 계속 그렇게 할 계획이었습니다.


    1. 그 순간 그는 그가 고려할 것이라고 결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저 속일 수있다"고 그는 생각했다. "그러면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그는 생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지만 끈질 겼습니다. 그것은 사라지고 싶지 않았고, 그가 자신에게 정직하다면 그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1. 그는 그가 살았던 세 가지 간단한 규칙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절대로 푸른 음식을 먹지 않는 것입니다. 자연에서 파란색으로 먹을 수있는 것은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블루 베리에 대해 자주 물었지만 실제로는 블루 베리가 보라색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는 살아가는 것이 낯선 규칙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지금까지 5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를 잘 섬겼습니다.


    1. 그가 다가오는 변화를 받아 들였을 때가있었습니다. 젊었을 때 그는 모험과 미지의 것을 추구했지만 그것은 몇 년 전이었습니다. 그는 돌아가서 변화에 따른 흥분을 찾는 법을 배우고 싶었지만 쓸모가 없었습니다. 그 호기심은 오랫동안 그를 자신의 안전 지대에서 벗어나게하는 모든 것을 혐오하기 위해 왔던 곳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1. 그녀는 그의 번호가 부를 때까지 참을성있게 기다렸다. 그녀는 거기에 있고 싶지 않았지만 어머니는 그녀가 가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저항했지만 시간이지나면서 그녀를 달래고가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엄마는 그런 경향이있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닳아서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할 때까지 계속 주장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여기에 앉아서 그녀의 번호가 호출되기를 참을성있게 기다렸습니다.


    1. 한 거리 마을의 고독한 가로등 기둥이 깜빡 거 렸고, 완전히 죽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나가는 중이었습니다. 가방 옆에있는 그녀는 빛, 거리 또는 마을에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차 한 대가 길을 따라 내려오고 있었고 팔을 뻗고 엄지를 공중에 뜬 상태에서 그녀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1. 그녀는 세상이 지나가는 것을 바라보며 앉았을 때 무언가 그녀의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색상이나 모양이 아니라 움직이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어디로 가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는지 눈을 가늘게 뜨고 보았지만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먼 곳을 계속 쳐다 보면서 왜이 불안감이 몸 안에 쌓이는 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는 일어나서 달려야한다고 느꼈다. 그녀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만 있다면. 그 순간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했고, 그녀의 삶이 결코 같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1. 비가 올 것입니다. 일기 예보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지만 그의 엉덩이에있는 철판은 그렇게했다. 그는 기 상관보다 자신의 엉덩이를 신뢰하는 법을 수년에 걸쳐 배웠습니다. 비가 올 예정 이니 밖으로 나가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때때로 그것은 당신을 경계에서 사로 잡는 첫 번째 순간입니다. 그것이 웬디가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창문을 열어 소방차가 거리를 삐걱 거리는 것을 보았다. 전혀 들어 보지 못한 일 이었지만 정상도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그날 일어날 일에 대한 확실한 신호였습니다. 그녀는 뼈에서 그것을 느낄 수 있었고 하루가 시작되기를 바라는 방식이 아니 었습니다.


  1. 때로는 싫어하는 사람을 무시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것이 톰의 아버지가 그에게 가르치려고했던 교훈이지만 톰은 여전히 ​​그것을 놓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들과 그들의 증오를 붙잡아 놓아 놓을 수 없었지만 이것이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때 그는 그의기만적인 계획을 생각해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