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달했을 때 느낄 것이라고 생각했던 행복감이

    1. 그녀는 지쳐서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그녀에게 훨씬 더 냉담한 것은 그녀가  거기에 없었다는 것입니다. 뭔가 잘못 됐어요. 이것이 그녀가 5 년 넘게 열심히 일한 유일한 느낌 이었습니까?


    1. 늑대는 길을 멈춰 어머니와 새끼의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마지막 식사 이후 일주일이 지났고 그들은 절망적이었습니다. 새끼들은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지만 어미 그리즐리를 잡을 위험이 높았습니다. 결정을 내려야했고 잘못된 선택은 팩의 끝을 알릴 수 있습니다.


    1. 따라서 나무는 우리와 같은 야만인조차도 그것을 알고 의심하지 않을 정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정도로 오래되고 원시적 인 기술이어야합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우리가 궤도를 돌고 착륙하려는 것을 감지 한 후 시간이 너무 많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들의 문명이 숨겨져있는 곳은 단 하나뿐 일 수 있습니다.


    1. "내가 왜 속이지 말아야하는지 다시 설명해주세요." 그는 물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그렇게하고 아무도 그렇게해서 벌을받지 않습니다. 내가 몰라서 사기꾼에게지는 것을 행복하게 생각해야합니다. 그게 당신이 나에게 말하는 거죠?"


    1. 충분 했나요? 그것이 그가 계속 자신에게 묻는 질문이었습니다. 충분히 만족하고 있었나요? 그는 자신의 일상 생활에 만족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둘러 보았고 그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도 알고있었습니다.


    1. 그 말은 지난 몇 주 동안 그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는 작가의 블록에서 자신을 찾을 수있을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지만 여기에는 빈 화면이 그의 앞에 앉아 있었다. 매일 그를 조롱하는 그 빈 화면이 그의 마음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는 왜 한 단어도 입력 할 수 없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거기에서 빌드 할 단어 하나만 입력하면됩니다. 그러나 그는 오늘 자신의 컴퓨터 앞에 앉을 준비가 된 8 시간이 빈 화면으로 끝날 것임을 이미 알고있었습니다.


    1. 그들의 첫 데이트 였고 그녀는 일주일 내내 그것을 기대하고 있었다. 그녀는 몇 달 동안 그에게 눈을 떴고 여러 친구와 함께 복잡한 계획을 세웠지 만 마침내 힌트를 얻었고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그녀가 그것에 투자 한 모든 시간과 노력 끝에, 그녀는 그것이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예상 한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았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1. 그는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그의 머리가 쿵쾅 거리며 회전했다. 그는 그것이 독감인지 어젯밤 음주인지 결정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도 둘 다의 조합이었을 것입니다.


    1. 그녀는 그의 번호가 부를 때까지 참을성있게 기다렸다. 그녀는 거기에 있고 싶지 않았지만 어머니는 그녀가 가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저항했지만 시간이지나면서 그녀를 달래고가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엄마는 그런 경향이있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닳아서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할 때까지 계속 주장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여기에 앉아서 그녀의 번호가 호출되기를 참을성있게 기다렸습니다.


    1. 파도가 부서져서 모래성에 정면으로 부딪 혔습니다. 파도의 힘으로 모래성이 녹기 시작했고 파도가 물러나 자 모래성의 절반이 사라졌습니다. 다음 파도는 그다지 강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모래성 유적을 덮고 더 많은 것을 제거했습니다. 큰 파도 인 세 번째 파도가 모래성을 완전히 덮고 삼켜버 렸습니다. 물러 났을 때 모래성은 존재했던 흔적이 없었고 몇 시간의 노력이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1. 분홍색 조랑말과 보라색 기린이 들판을 돌아 다녔습니다. 솜사탕은 초콜릿 강이 옆으로 구불 구불하게 흐르면서 땅에서 자랐습니다. 목초지에서 돌처럼 보였던 것은 사실 바위 사탕이었습니다. 입이 없다는 사실을 제외하고는 그녀의 꿈의 모든 것이 완벽 해 보였습니다.


    1. 그들은 문 밖으로 서둘러서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 움켜 쥐었습니다. 중요한 것을 남기지 않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모든 것이 차에 던져졌고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30 분 후 그들은 안전 해졌고, 가장 중요한 것을 잊어 버렸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1. 다양한 유형의 비밀이 있습니다. 그녀는 평생 동안 많은 것을 붙잡 았지만 이것은 달랐습니다. 그녀는 최악의 유형을 붙잡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누군가에게 말하지 않으면 내부를 갉아 먹을 수있는 비밀 이었지만, 그렇게한다면 결국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